티스토리 뷰

코레일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코스 및 요금, 운임 가격 안내

레일크루즈 해랑 RAILCRUUSE HAERANG 땅 위의 유람선으로 바다 위의 고급스러운 유람선을 철도와 접목한 새롭고 유일한 호텔식 관광열차를 의미하고 있는데요. 해랑이란 어원은 해(태양)와 더불어 아름다운 금수강산을 유람하는 최고의 열차라는 의미의 순 우리말이랍니다. 레일크루즈 해랑 열차는 국내최초 호텔식 열차로 침대, 응접쇼파, 샤워실, TV가 있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을 경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승무서비스는 물론 고품격 열차 내 이벤트, 와인서비스, 다과, 식사 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늘 시간에는 코레일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코스별 요금, 운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타는곳

만남의장소 MEETING POINT

서울역 2층 빈스앤베리(Beans&Berries) 카페 앞 집결(서울역 여행센터 맞은편 위치) 해랑이용고객에 한해서 무료음료 제공

고객센터 : 1544-7755

 

 

 

 

코레일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코스안내

전국일주 2박 3일 코스(2017. 6 ~ 8월 일정)

해랑 일정은 계절에 맞춰 2 ~ 3개월마다 변경됩니다.

상세일정 보기 주소

http://www.railcruise.co.kr/website/rc_course_info.asp?1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요금 안내(전국일주 2박3일)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요금 구분은 스위트, 디럭스, 패밀리, 스탠다드 등으로 나뉘어 집니다.

스위트 요금 : 290만원(2인기준)

디럭스 요금 : 244만원(2인기준)

패밀리 요금 : 299만원(3인기준)

스탠다드 요금 : 299만원(4인기준)

 

 

 

 

동부권 1박2일 코스 안내

레일크루즈 해랑 열차 운임안내(동부권)

 

스위트 요금 : 193만원(2인 기준)

디럭스 요금 : 160만원(2인 기준)

패밀리 요금 : 194만원(3인 기준)

스탠다드 가격은 194만원입니다.

 

 

 

 

 

 

레일크루즈 해랑열차(서부권 1박2일)

 

 

 

 

 

코레일 레일크루즈 해랑 열차 이용안내

해랑열차 연령별 할인, 장애, 경노, 어린이 요금이 따로 없습니다. 48개월미만 유아동반은 무임입니다.

해랑 열차 2인기준의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에 혼자여행할 경우에는 1인 이용시 10%할인, 3~4인실 객실(패밀리, 스탠다드)에 2인 이용시 5% 할인

해랑열차 탑승시 서울 출발을 기준으로 하나 지방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을 배려하여 수원, 서대전, 대전, 익산 등 큰역에서 승차가 가능하십니다. 각 역에서 승차하시는 분들은 역무실에서 해랑열차 홈 안내를 해주십니다.

해량열차은 따로 티켓이 없으며 여행 당일 집결지에서 해랑승무원이 고객님의 예약정보를 확인한 후 해랑 카드키와 일정표가 배부됩니다.

해랑열차에서 와이파이 사용은 4호차 카페칸에 오셔서 말씀해주시면 태블릿 PC를 대여해줍니다. 개인용 노트북을 휴대하신분은 4호차 카페칸과 5호차 이벤트칸에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랑열차 식당이용시 스택, 티, 음료, 계절과인, 와인 등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해랑열차 이용시 준비물은 따로 없으며 개인 필요용품과 계절에 적합한 편한복장으로 준비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