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자연인이다(161109) : 살기위해 산으로 올라온지 5년..

 

집에 있을때에는 빠지지 않고 본방으로

 

프로그램 사수하지만

 

일이 바쁘서 오늘에서야 보았다.

 

처음등장부터 옷차림과 말투가 이태리 신사같은

 

멋진 자연인 김춘래님 입니다.

 

살기 위해 산으로 오셨다고 하셨는데

 

무슨 사연이 있을가요?

 

왜 젊는 나이에 산으로 오게 되었나?

 

내가 올자리라고 생각한 그순간부터

 

참을수 없었다!!!

 

그에게는 컨테이너에 재활용 나무를 덧댄

 

집이 5성급 호텔보다 더 좋다던...

 

사실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다.

 

  사랑하는 아들과 딸

 

단란한 가정이었지만

 

한순간에 교통사고로

 

딸을 잃어버렸다

 

첫째가 5살이고 둘째가 3살때

 

우유 수거차에 그만 사고를 당해서

 

너무 어려서 "묘"도 못쓰고

 

화장시켰다.

 

그소리가 귀에 맴도네요. 

 

 

이곳으로 오기전 직업는?

 

조경사업를 해서

 

한달에 500만원에서 몇천만원까지..

 

그땐 사업이 잘되셨다고 하시네요.

 

 

왜 이혼하게 되었나?

 

돈만 많이 벌면 행복할줄 알았는데

 

사랑하는 사람를 보내고

 

다정한아빠도 남편도

 

되주질 못하고

 

술로 지내기를 1년

 

결국 아이가 장성하고

 

이혼하게 되었다.

 

 

지금 "삶"는 행복한가?

 

이제야 가족를 사랑하는법를 깨닫고

 

세명의 손녀들이 자주 와서

 

자신에게 재롱도 피우고

 

살갑게 해주어서

 

현재는 너무 행복하시답니다.

 

 

승윤님는 뭘 얻어 먹었나?

 

사진으로 확인하세요.